확대 l 축소

함안군, '함안 색칠대회' 수상자 발표 및 시상품 발송


[한국연예축제일보, 유혜경기자] 함안군은 비대면 관광홍보 이벤트인 ‘슬기로운 집콕생활 1탄: 함안색칠대회’ 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군에 따르면 지난 1월 11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실시된 이벤트에 총 1,119건이 접수됐으며, 군은 이 중 우수작 143점을 선정해 지난 10일 함안군청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 미 술대회가 아닌 관광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채색 방식이나 기법, 화면구성과 스토리텔링 등이 매우 독창적이고 예술적으로 표현된 작품들이 대거 접수되었으며, 3세부터 80대까지 모든 연령층이 다양하게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상품은 함안사랑상품권이며, 1등상(색칠장인) 10만 원, 2등상(색칠달인) 5만 원, 3등상(색칠장학생) 2만 원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지역 방문이 조심스러운 시기적 특성상 각각 한우등심세트, 햅쌀세트, 표고버섯세트 등과 같은 지역 농산물꾸러미를 수상자가 선택·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시상품은 15일부터 수상자의 상품 수령지가 확인 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군 가야사담당관실 관계자는 “정성을 다해 채색된 접수작들로 인해 주최측인 저희가 오히려 힐링이 되는 행사였고, 모든 작품이 소중한 사연을 담고 있어 수상작 선정에 어려움을 느꼈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빠른 시일 내에 함안군 관광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