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해시, 화정글샘도서관 봄맞이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원데이 클래스로 만나는 워라벨 라이프

[한국연예축제일보, 이순례기자] 김해시 화정글샘도서관은 지역주민의 워라벨 라이프의 완성을 위해 3월 3일부터 3월 6일까지 4일간‘봄맞이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원데이 클래스는 관심 있는 강좌나 체험활동을 선택하여 일회성으로 이루어지는 수업으로, 취미 생활을 통해 자기 계발을 원하는 지역주민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내용은 ▲끌-글(끌리는 글쓰기) : 책 읽고 한 줄 쓰기 ▲끌-색(끌리는 색깔) : 퍼스널컬러 진단 ▲끌-립(끌리는 립스틱) : 수제 립스틱 만들기 ▲끌-팝(끌리는 팝아트) : 가족 팝아트 그리기 ▲끌-가(끌리는 가드닝) : 수생식물 재배하기 ▲끌-다(끌리는 다이어리) : 수제 다이어리 만들기로 지난 해 11월에 실시한 평생학습강좌 선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게 구성되었다.

박은숙 화정글샘도서관장은 “워라벨에 관심이 커지면서 취미활동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이용하는 시민이 많다. 이번 프로그램이 기존 도서관 이용자뿐 아니라 도서관 이용에 소극적이었던 시민들도 도서관을 방문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했다.

참여 신청은 관심 있는 김해시민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2월 22일(월) 오전 10시부터 김해시공공예약포털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