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서 사랑의 성금 및 물품 기부


[한국연예축제일보, 유혜경기자] 고양시는 지난 2일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서 코로나19 희망 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3천만 원과 2천4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과 신영이 부회장,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현주 과장, 시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사랑의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르신 건강 프로그램 및 주거환경개선 지하우징(G-housing) 사업 지원, 저소득층 대상 장학금 사업 등에 사용된다. 또한 기부된 물품인 삼계탕용 닭 3천 마리와 제초기 10대 , 마스크 1만5천매 등은 종합복지관과 농업기술센터, 청소년수련관 등에 각각 배분돼 전달될 예정이다.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는 고양시 기업 경쟁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로, 이번 나눔에 참여한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과 취약계층에게 위로가 되고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이러한 후원이 모여 나눔이 함께하는 따뜻한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