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울시민회 사무총장 _ ㈜ 케이피티플러스 회장 한민기와 국제소방안전교류협회 회장 황드보라 _ (사)한국기독교문화예술원 회장 조성만 MOU 체결
사단법인 서울시민회 사무총장의 (주)KPT+ 한만기 회장 (좌) (사)한국기독교문화예술원 조성만 회장 (가운데) 국제소방안전교류협회 황드보라 회장 (우) MOU 체결
㈜케이피티플러스 회장 한만기 . 국제소방안전교류협회 황 드보라 회장 . (사)한국기독교문화예술원 조성만 원장이 2022년 03월 23일 국제소방안전교류협회 사무실에서 화재 초기진압 미니 소방차 사업에 대해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제소방안전교류협회 황 드보라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경북 울진 산불 사례를 들어 소방차 진입이 어려운 산간도로나 , 협로 . 시장골목 등에 미니 소방차가 유용하게 사용될 것 이라고 하면서 미니 소방차 보급의 저변 확대를 위해서 서로 힘을 모으자고 하였다.
이 협회는 전. 현직 소방관 및 일반인으로 구성된 협회이며 기업체의 사회공헌사업을 연계하여 해외에 한국형 재난 . 재해 대응시스템 정보 교류 및 소방안전 장비를 지원하여 소방안전문화 인프라를 구축하여 대한민국의 안전한 국가 이미지를 전 세계에 홍보하는 것를 목적으로 한다.
(사)한국기독교문화예술원 조성만 이사장은 예술선교 . 세계선교를 하는 단체로서 국내 및 해외에 많은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고 한다.
구축된 인프라를 바탕으로 화재 초기 진압용인 미니 소방차가 널리 보급되기를 바란다고 한다.
마케팅 전문회사 ㈜케이피티플러스 한만기 회장은 탁월한 영업능력을 갖추고 있다.
기획력 . 업무추진력 . 차별화된 마케팅 능력을 고루 갖춘 CEO이다.
초기화재 진압용인 미니 소방차의 보급으로 개인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주는 일에 사명감을 갖고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미니 소방차의 많은 보급과 초기화재 진압용으로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한다.
앞으로 이 단체들의 귀추가 기대된다.